top of page
  • 러너킴

"내 시간이 왔다": Chris Hunichen, $100K 하이 롤러에서 첫 금팔찌와 $2.8M 획득




대회 개요

2024년 6월 20일, Chris Hunichen은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WSOP) 이벤트 #47: $100,000 High Roller No-Limit Hold'em에서 그의 첫 금팔찌와 함께 커리어 최고 상금인 $2,838,389을 획득했습니다. 이 대회는 이번 WSOP에서 가장 소란스러운 결승 테이블 중 하나로, 두 개의 아우터와 세 개의 아우터가 난무하며 활기찬 관중들이 에너지를 불어넣었습니다.


Hunichen은 우승 후 인터뷰에서 "포커에서는 누구도 '당연한' 승리는 없지만, 나는 '당연히' 승리할 때가 되었다고 느꼈다"며 감격을 표했습니다. 그는 이전에 여러 차례 우승 기회를 잡았으나 운이 따르지 않았음을 언급하며, 이번 우승이 그의 시간이었다고 강조했습니다.


결승 테이블 결과

순위

선수

국가

상금 (USD)

1

Chris Hunichen

미국

$2,838,389

2

Jeremy Ausmus

미국

$1,892,260

3

Viktor Blom

스웨덴

$1,311,091

4

Chance Kornuth

미국

$932,725

5

Aleksejs Ponakovs

라트비아

$681,796

6

Justin Saliba

미국

$512,465

7

Daniel Aharoni

미국

$396,396

8

Isaac Haxton

미국

$315,805

경기 하이라이트

대회는 Ausmus가 Chance Kornuth를 이기고, 첫 번째 핸드에서 Justin Saliba를 6위로 탈락시키면서 시작되었습니다. Ausmus는 그의 퀸-잭이 Hunichen의 에이스-잭에 의해 지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두 배로 늘렸습니다.


경기 중 Hunichen은 포켓 파이브로 올인하게 되었고, Ausmus의 에이스-잭에 의해 운이 없는 상황에 처했습니다. 그러나 리버 카드에서 파이브가 나오면서 Hunichen은 다시 경기로 돌아왔습니다. 관중들은 이 기적적인 카드에 크게 환호했습니다.


Hunichen은 "그것은 정말 미쳤다"며, "그가 모든 운을 가져가는 것처럼 느껴졌지만, 마법 같은 리버 파이브가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관중

Hunichen의 팬들은 경기 내내 활기찬 응원을 펼쳤습니다. Hunichen은 "그들이 모든 에너지를 가져왔다. 내가 카드를 맞출 때마다 사람들이 미쳐 날뛰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응원이 다른 선수들의 집중력을 흐트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Sauron의 탄생

Hunichen의 팬들은 그를 "Sauron"이라고 부르며 스웨덴의 Viktor "Isildur1" Blom과의 대결에서 재미를 더했습니다. 결국 Blom의 킹-잭이 Hunichen의 에이스-세븐에 패하면서 Hunichen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Jeremy Ausmus와의 대결에서 Hunichen은 리버에서 트립스를 완성하며 우승을 확정지었습니다. 이번 우승은 Hunichen에게 커리어 최고의 순간이었으며, 그는 그의 늦은 아버지에게 이 우승을 바쳤습니다.


Hunichen은 이번 우승으로 그의 연례 7월 4일 파티가 그 어느 때보다도 큰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연히 그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한 것이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당신은 놓치는 것이다."


결론

Chris Hunichen의 이번 우승은 그의 커리어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으며, 그의 팬들과 가족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그의 열정과 끈기는 포커 커뮤니티에서 오랫동안 기억될 것입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