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러너킴

대니얼 네그레아누의 브레이슬릿 도전: WSOP 킥오프에서 또 다시 좌절


서문: 아쉬운 탈락과 계속되는 브레이슬릿 가뭄

2024년 5월 30일, 포커의 전설 대니얼 네그레아누는 또 한 번의 브레이슬릿 도전에서 아쉽게 실패했습니다. WSOP $500 킥오프 노리밋 홀덤 프리즈아웃에서 16위로 탈락한 네그레아누는 11년 동안 이어진 브레이슬릿 가뭄을 끝내기 위해 노력했으나, 또 다시 좌절을 맛보았습니다.


대회 개요

이번 대회에는 3,485명의 참가자가 모여 치열한 경쟁을 벌였습니다. 네그레아누는 2일 차에 깊숙이 진출하며 칩 리더 중 한 명으로 자리잡았으나, 결국 또 다른 칩 리더인 션 스미스와의 대결에서 패배하며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핸드 전개 과정

네그레아누의 탈락을 결정지은 핸드는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 프리플랍:

  • Jason Wheeler: 프리플랍 레이즈

  • Shawn Smith: 버튼에서 10♣ 10♦으로 쓰리-벳

  • 네그레아누: A♣ K♣으로 올인, Wheeler 폴드, Smith 콜

  • 보드 런아웃: 2♣ J♦ 5♠ 3♦ 9♠


네그레아누는 이 핸드에서 또 한 번의 레이스를 잃으며, 남은 칩이 1빅 블라인드 이하로 줄어들었고, 결국 곧바로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네그레아누의 11년간 이어진 브레이슬릿 가뭄은 이번 대회에서도 계속되었습니다.


네그레아누의 WSOP 기록

네그레아누는 6번의 WSOP 브레이슬릿 우승을 기록한 포커의 전설입니다. 하지만 2013년 이후로는 브레이슬릿을 획득하지 못했고, 미국에서의 마지막 우승은 2008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동안에도 네그레아누는 WSOP 올해의 플레이어 후보에 여러 번 올랐으며, 2004년과 2013년에 이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2014년 $1백만 바이인 빅 원 포 원 드롭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8.3백만 달러의 상금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로도 여러 차례 브레이슬릿을 눈앞에 두고 실패하며, 그의 팬들에게는 더욱 아쉬운 순간들이 이어졌습니다.


2024년의 강력한 출발

네그레아누는 2024년 포커 시즌을 강력하게 시작했습니다. 그는 올해 WSOP $25k 판타지 드래프트에서 가장 높은 가격인 $132에 지명되었으며, 그를 지명한 팀이 기대하는 만큼의 성과를 내기 위해 최소한 한 번의 브레이슬릿 우승이 필요합니다.

네그레아누는 현재 WSOP 이벤트 3: $500 킥오프 노리밋 홀덤 프리즈아웃에서 33명의 남은 선수 중 2위 칩 리더로 자리잡고 있으며, 팬들은 그가 이번 대회에서 가뭄을 끝낼 수 있을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결론: 끝나지 않은 도전

네그레아누의 브레이슬릿 도전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의 팬들은 PokerNews의 라이브 리포팅을 통해 그의 도전을 계속해서 지켜볼 수 있습니다. 네그레아누가 이번 주말에 브레이슬릿 가뭄을 끝내고, 다시 한 번 포커의 전설로서의 명성을 입증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