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러너킴

포커 세계의 새로운 챔피언: Mikalai Vaskaboinikau, 몬테네그로에서 트리톤 메인 이벤트 우승


대회 개요

2024년 5월, 몬테네그로의 마에스트랄 리조트 & 카지노에서 열린 트리톤 포커 슈퍼 하이 롤러 시리즈의 메인 이벤트에서 Mikalai Vaskaboinikau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 대회는 171명의 참가자가 $125,000의 바이인으로 참가하여 총 상금 풀은 $21,375,000에 달했습니다.


주요 경기 내용

Mikalai Vaskaboinikau는 이번 메인 이벤트에서 뛰어난 실력과 행운을 바탕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결승 테이블에는 Phil Ivey, Aleks Ponakovs, Bryn Kenney, Igor Yaroshevskyy 등 세계적인 포커 선수들이 함께 했습니다. Vaskaboinikau는 이러한 강력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첫 번째 트리톤 메인 이벤트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결승전에서는 Dejan Kaladjurdjevic와의 헤즈업 플레이가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Vaskaboinikau는 35,450,000의 칩을 가지고 시작해 Kaladjurdjevic의 7,250,000 칩을 상대로 압도적인 우위를 보였습니다. 두 번째 핸드에서 Kaladjurdjevic이 J♣2♣로 올인했으나, Vaskaboinikau는 6♠6♣으로 콜을 받아내며 K♠10♣8♦7♠2♠ 보드에서 승리했습니다. 이로써 Vaskaboinikau는 $4,737,000의 상금을 차지했습니다.


경기 하이라이트

이번 대회는 많은 포커 팬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전 세계의 팬들이 경기를 지켜보았습니다. 특히, Kaladjurdjevic이 로열 플러시를 완성한 핸드는 대회 최고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Kaladjurdjevic은 A♥로 로열 플러시를 완성했으나, 액션이 체크로 마무리되어 상대방에게 최소한의 칩만 잃고 말았습니다.


결론

Mikalai Vaskaboinikau의 이번 우승은 그의 포커 경력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으며, 그의 상금은 이제 $8.3백만 달러를 초과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이번 대회에서 보여준 뛰어난 경기력으로 포커 세계에서 더욱 높은 평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경기가 더욱 기대되는 Mikalai Vaskaboinikau는 이제 세계적인 포커 챔피언으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했습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