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러너킴

포커 세계의 슬픔: WSOP 금팔찌 수상자 Matthew Parry의 갑작스러운 별세






비통한 소식

포커 세계는 2024년 6월 18일,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WSOP) 금팔찌 수상자 Matthew Parry의 갑작스러운 별세 소식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Matthew Parry는 지난주 Wynn Summer Classic에서 우승한 후 한 주 만에 예기치 않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가족은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통해 페이스북에서 이 소식을 전했습니다:


"매우 슬프게도, Matt가 6월 15일 토요일에 별세했음을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전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그는 체스와 포커라는 두 가지 진정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그는 WSOP에 참석하여 그가 사랑하는 일을 하다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난해, 그는 첫 금팔찌를 따는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깊이 그리고 영원히 그리워질 것입니다. 현재 장례 절차를 준비 중이며, 그의 삶을 기념하는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페이스북과 이메일을 통해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Matt를 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Matthew Parry의 생애와 업적

Matthew Parry는 뉴욕 출신으로, Fairport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버팔로 대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는 친구들과 온라인을 통해 포커를 배웠으며, 체스에서도 Scholastic National 챔피언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Hendon Mob에 따르면 그의 평생 토너먼트 상금은 $1,908,422에 이릅니다. 특히, 그는 2023년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WSOP) 이벤트 #82: $3,000 Pot-Limit Omaha 6-Handed에서 금팔찌를 획득하며 커리어 최고 상금인 $480,122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2020년 WSOP.com 온라인 이벤트 #29: $2,000 NLH Deepstack에서 Nick Guagenti에 이어 준우승을 차지한 후, 세 년 만에 금팔찌를 획득했습니다. Parry는 "대부분 캐시 게임 플레이어"라고 자신을 소개했으며, 이번 여름에도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그는 2024년 WSOP 이벤트 #18: $1,500 Pot-Limit Omaha에서 11위를 차지하며 $19,048을 획득했고, 2일 후 Wynn Summer Classic $2,200 Pot-Limit Omaha에서 $106,645을 우승했습니다. 또한 WSOP 이벤트 #31: $3,000 NLH 6-Handed에서 25위, 이벤트 #34: $2,500 NLH Freezeout에서 81위를 차지했습니다.


Parry의 포커 철학

Matthew Parry는 작년 금팔찌 우승 후 PokerNews와의 인터뷰에서 "토너먼트 플레이는 캐시 게임보다 변동성이 적다고 느낀다. 리레이즈가 적어 이런 필드를 더 잘 헤쳐나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WSOP에 나와서 꿈을 이루고 싶다면, 할 수 있고 꼭 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결론

Matthew Parry의 갑작스러운 별세는 포커 커뮤니티에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Parry는 포커에서 많은 업적을 남긴 선수였으며, 그의 열정과 업적은 오래도록 기억될 것입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コメント


bottom of page